• Home
  • Hot & Business

SLI의 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Hot & Business
작성자 : 최고관리자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한 반포잠원교육지원센터 운영

 

e50eded1454a22ef74c423ec183801be_1487579

 

서초구는 관내 청소년들의 창의인성과 진로 등에 대한 교육정책과 다양한 교육 수요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기존 영어센터를 폐관하고 현장에서 창의교육을 전담할
4개의 교육지원센터를 오는 41일부터 문을 연다.

 

이중 서초구 반포잠원교육지원센터 위탁운영자로 선정된 에스엘아이평생교육원은 지난 16일 제안평가위원회에서 1순위로 평가되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되었다.

 

이에따라 오는 41일부터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은 반포잠원교육지원센터를 운영하게 되며 자유학기제와 연계하고 문화예술을 기반으로 한 창의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학기중 오전과 오후에는 학교 학급 단체를 위한 단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방과후에는 개인 및 동아리를 위한 특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또한 주말에는 개인그룹 및 학교동아리를 활성화 하기 위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서초구 관내 각종 공연&전시 등의 사업도 연계 및 운영할 예정이다.

모든 문화예술교육은 무상으로 진행되나, 일부 영어교육은 기존과 같이 참가자 부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대표 고귀연)은 지자체 외국어교육부터 창의융합교육까지 언어교육을 넘어 학생들의 문화?예술?감성을 아우르는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하고있다.

 

한편 ()에스엘아이 평생교육원 박종훈 주니어사업본부장은 수원시외국어마을, 광주외국어체험센터, 용산구 원어민외국어교실, 용암어린이 영어도서관 등 "이번 반포잠원교육지원센터까지 수주함으로써 청소년 외국어교육 및 창의교육 운영과 관련, 명실공히 최고 민간전문 평생교육기업으로서의 위상과 실력을 인정받게 됐다"며 청소년 대상 인문학적 및 문화예술적 인재양성을 위한 교육운영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 2017-02-20